두둥
본격 먹방 블로거로 자리잡은
김멋쟁ㅠ

야구얘기는 언제하는거닝 -)::


지난 11월30일
동생네 부부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를 찾았다





일년에 세번 갈까 말까한 삼성동
올핸 행사때문에 딱 두번
오늘로써 세번을 다녀간듯 싶다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코엑스를 돌다보니
판도라 VIP 시사회인듯 연기자들 풍년
헤헷






역시 와인과 맥주 무제한답게
샴페인잔, 와인잔을 비롯한 컵들이 많이
세팅되어있다





우리가 간곳은 봉은사 건너편
코엑스 옆 건물
(코엑스 지하와 연결되어있다 :)

1층에 위치한 호텔 레스토랑 부페 원더아워


가장 유명한 와인 무제한
맥주 무제한이 유명한듯 하다

그랜드 키친이라는 옆쪽에 위치한
정식 식사 부페가 있고
원더아워의 경우 기본 안주류의 메뉴와
주류가 서비스되는 개념의 부페라고 볼 수 있다




메뉴를 확인해보자
일단 레드와인과 가장 알맞는
스테이크와 양갈비


양갈비가 특히 맛이 좋았다
비린내가 없고 한국인에 맞는 양념이 적당하다







가장 많이 먹어치운 새우
화이트와인과 어울리죠잉-




식사메뉴는 볶음밥과 짬뽕탕 정도
짬뽕탕이 일품




관자가 살아있어
꽤나 매력적인 맛이였던 짬뽕탕






이제부턴 본격 와인 안주류다
츄러스는 눅눅해서
저것도 다 못 먹고 남겼다 흑흑


너무 늦게 간건지 저녁 7시에 출입했으니





각종치즈와 견과류
그리고 케익이 인기가 많았다




맥주와 한컷
와인은 주량이 두잔이기 때문에
맥주 드링킹





9시가 다되어갔다
직원이 달려와 9시에 음식을 치우니
필요하면 미리 가져다 드시라고


미리 알고 있었지만 뭔가 쫒기는기분
그래서 마실만큼의 맥주와 안주를 가져왔는데


음식을 다 치우고 나서도
추가 주문은 할 수 있다고 했다
물론 추가 지불을 해야한다는 사실







​먹을 만큼 먹었고
생일축하곡 한곡 때려주시고-






컷팅까지 해주세요 으흐흐



가격은 성인 5만원 정도로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그닥인듯 싶다

그러나
와인이나 맥주류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기엔
딱인곳 같다는 생각


많은 메뉴를 생각하고 간다면 실망



뭔가 특별한날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추천






할인되는
카드와 무료발렛 안내페이퍼






원더아워 레스토랑 입구에 진열된 케익
너무 비싸서 사진만 찰칵



잔잔한 라이브 클라식과 함께
와인 무제한 즐기기


인터컨티넨탈 원더아워 부페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