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일마치고 맥주한캔 들고
근처 공원에가 앉아있으면 아주그냥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

집근처엔 삼덕공원이 있다
그리고 공원 근처엔 닭꼬치집이 하나 있다.

안양 원조닭꼬치

그동안 추운날엔 몰랐지만 날씨가 풀리니
점점 가게밖 테이블에 손님들이 즐비하다



퇴근후 모이기에 적당하고 안주도 풍족한 그곳

먹어보자 먹어보자 고민하다
결국 공원가는길 저녁을 대신해 꼬치 5개를 주문했다



배고픔을 못이겨
내 닭꼬치를 담아내진 못했지만

소금구이 두개 보통매운 두개 매운거 한개
5개 세트가 11,000원 이었다.
포장손님에게만 개별판매를 하는데
아마도 술 손님들에겐 안주용으로 꼬치 수량이
많은걸로 판매하는듯 보였다

나의 닭꼬치를 익힐때 실내를 구경했다



생각보다 넓다
아마도 작은가게로 시작하시다가
옆가게까지 인수한걸로 보이는데
닭꼬치가 대중에게 인기가 있으니 뭐

암튼 부러운 가게 크기ㅎㅎ




매장안에 메뉴들이다
온통 술안주용뿐

나중에 기회되면 한잔하러 와야지ㅎㅎ



닭꼬치를 먹어본 결과
직접 만드시는줄 알았던 닭꼬치는 아니였다
포장된 꼬치를 공수하여 인공 숯불에
양념을 발라 정성껏 익혀 판매하는곳인듯


닭꼬치하면 역시 신대방 닭꼬치인데
안양 원조닭꼬치는 신대방보다 못하지만
꽤나 매력적인 닭꼬치였다

내 입맛엔 소금구이가 제일 좋았다




시원한 밤바람에
돗자리펴고 자리잡고 앉아
맥주랑 닭꼬치 한점


부담없는 가격에 즐기기엔 나쁘지 않은
안양 원조닭꼬치


한달에 두번 정도는 찾아가도 될만한 곳!!





'Muk Bang.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 삼대천왕 제주 주물럭  (0) 2016.06.09
안양 삼촌식당 삼촌카레  (0) 2016.06.08
안양역 민수네 소금구이  (0) 2016.05.31
안양 석수동 구포국수  (1) 2016.05.30
이마트 장호덕 동산만두  (0) 2016.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