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자기 눈이 안 좋아진 김멋쟁님.

전부터 쓰던 안경을 사용하는데 하나는 망가지고

하나는 눈의 피로가 많이 찾아와 안되겠다 싶어

안경을 맞추기로 결심했다.



안양 인근에는 아는 곳이 없어

예전에 가던 신대방 안경원으로 가려고 했지만 갈때마다

타이밍이 안맞아 문이 닫혀있는 불편함



지난 가을 아버지께서 한국에 오신 뒤 선글라스를 맞추셨던

안양 중앙시장 입구에 위치한 국제 안경원을 찾았다.




바로 어제 저녁 8시 40분경에 찾아간 모습

영업시간은 오후 9시까지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찾아오는걸 볼 수 있었다




여름맞이 선글라스 할인을 하고 있다하니

찾아가보시길 추천!!




김멋쟁이 필요한건 안경테가 아닌

전부 렌즈 교체


보라카이에서 싸구려 선글라스를 사와서 렌즈를 바꿔야겠다

마음을 먹었는데 다행히 좋은 가격에 좋은 퀄리티인

선글라스 렌즈를 장착 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에서

검안을 다시하고 렌즈를 교체하게 되었다.





매우 깔끔하다.

안경을 새로 맞추면 뭔가 기분이 달라지는 묘한 기분이 든다


안양 국제안경은 가격경쟁이 심한 요즘 안경 시장에서

특별한 가격도 가격이지만

일하시는 사장님과 직원분이 매우 친절 하다는것!!





요즘 어느 안경점이든 가격경쟁이 심하다

안경 1+1, 선글라스 할인, 무료검안, 렌즈 패키지 등등등

홍보하는 내용들이 다 거기서 거긴데


안양 국제안경은 가게문을 연지 벌써 35년이라고 하니

안경 박사님들이 계시는건 당연하지 않을까





짝퉁이긴 하지만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한 선글래스

렌즈를 바꾸니 환골탈태를 한 기분이랄까

매우 좋다


으흐흐



영업시간이 오후 9시까지인데도

늦은시간에 손님들이 찾아왔다.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

정확한 검안은 물론이고 안경을 고르고 선택하는데

부담없이 추천해주시는걸 보고 베테랑인걸 느끼게 됨





안경원 안켠에는 패션 관련 용품들이 진열되어있고

여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보이는 곳도 있었다





그렇게 큰 실내가 아님

근데 웬만한 큰 안경원보다 더 많은 종류가 진열 


작은 렌즈, 무테렌즈, 반무테, 패션, 선글래스 등등


선택하고 싶은게 많았지만 이번엔 참는걸로 -):





안경은 유행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새로운 디자인들이 쏟아지기도 하는데

김멋쟁은 유행보다는 눈이 편안하고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가끔 안경원을 찾는다


그런 면에서 매우 기분 좋았던 안경원





안양일번가 건너편 중앙시장 중앙 입구쪽에 위치해있으며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친절한 국제안경점을 이용해보는건 어떨까





추천 왕추천!!!